(사)창직교육협회, 2021년 정기총회 및 제 10차 창직교육포럼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

26일 교육부인가 사단법인 창직교육협회(이사장 문성식)2021년 정기총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비대면 이사회를 열어 정기총회에 상정할 의안들에 대해 먼저 논의를 거쳐 안을 확정 확정했고 이날 이사회에는 문성식 이사장과 최명석 사무총장, 메인콘텐츠 임한규 대표, 상임이사인 박상우 이사와 박영만 이사, 황교진 감사가 참석했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제10회 교육포럼을 첫 순서로 하여 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총회 분위기를 한층 부드럽게 시작하도록 하였고 강연은 세계여행스토리텔러인 김재열 작가가 맡아 진행 하였다. 구글어스를 이용해 그간 작가가 여행했던 여행지들을 포인팅 해가며 각 여행지의 대표적인 인물들과 작품들을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나갔던 강연은 참가자들로 하여금 실제 세계 방방곡곡을 여행하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끔 하였다.

정기총회는 오후 6시라는 늦은 시간임에도 50여 명의 회원이 참여했고, 세 가지 의안인 감사 선임건과 2020년 결산 승인, 2021년 사업계획 승인건은 만장일치로 가결되었다.

신임감사로는 현 위드경제엠 문현서 대표와 현 한국 클라우드 문정석 사장이 선임되었다.

 

(사)창직교육협회 정기총회
(사)창직교육협회 정기총회
제10차 창직교육포럼 세계여행스토리텔러 김재열 대표
제10차 창직교육포럼 세계여행스토리텔러 김재열 대표 강의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