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소재 웹소설 출판사 오에스미디어, 금곡양정희망케어센터의 ‘희망나눔 푸드마트’ 사업 후원금 100만원 기탁

▲ 오에스미디어 희망나눔 푸드마트 사업을 위한 후원금 전달
[Tnews] 남양주시 금곡양정희망케어센터는 관내 소재 주식회사 타임비산하 오에스미디어 소속 작가들이 모금한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17일 전했다.

오에스미디어는 이번 후원금을 금곡양정희망케어센터의 수요자 중심의 생활밀착형 사업인 ‘희망나눔 푸드마트’ 사업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의 뜻을 전했다.

‘희망나눔 푸드마트’사업은 금곡양정희망케어센터에서 2018년부터 추진하는 사업으로 저소득 가구를 선정하여 매월 1회 금곡동 소재 남양주홍유릉상점가 회원사인 일등홈마트에서 일정 금액을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카드를 선충전하여 이용자에게 전달한다.

이용자는 이 카드로 본인이 선호하고 필요로 하는 식료품 및 생필품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구입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기반의 새로운 방식의 복지 서비스이다. 특히 이 사업은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 기업들의 5% 나눔 참여 캠페인을 통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번 후원을 통해‘희망나눔 푸드마트’사업 대상자들에게 5%의 추가 나눔이 더해져 지원된다.

㈜타임비의 최유림 이사는 "조금이나마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금곡양정희망케어센터와 함께 지역공동체의 상생발전을 도모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에스미디어는 카카오페이지 등에서 연재 판타지 소설을 출판하는 웹소설 전문업체로 스낵컬쳐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금곡양정희망케어센터와 지속적으로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