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다운로드가 가능한 무료 모의고사와 해설집을 제공

마풀토익이 토익 추가 접수를 맞아 모의고사를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제공 마풀토익)

온라인 스마트러닝 마풀토익에서 방학을 맞아 모의고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풀토익의 이번 이벤트는 7월 13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마풀토익 홈페이지에 접속하면)누구나 다운로드가 가능한 무료 모의고사와 해설집을 제공한다.

마풀토익은 지난 10년간 토익 문제 유형이 모두 탑재되어 앱 하나로 강의는 물론 문제풀이까지 가능한 신개념 토익 학습법이며 강의나 교재를 따로 구입할 필요 없어 토익을 학습하는 취업준비생이나 학생들에게 비용 부담을 줄였다.

또한 파고다어학원 출신 토익 전문가들이 모여 1,000개 이상 강의와 15,000여 개 이상 문제를 개발해 고득점을 목표로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다.

실제로 이벤트를 통해 마풀토익을 체험한 학습자(아이디:odw****)는 “시험을 앞두고 모의고사를 많이 풀어보고 싶었는데 무료로 내려받은 모의고사와 해설집을 시험 보기 직전 복습에 활용해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또 앱으로 고사장 가기 전이나 이동 시 학습이 가능해 자투리 시간 활용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무료 모의고사 이벤트 외에 마풀토익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D:마풀토익)로 무료 모의고사 신청 메시지를 남기면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로 추가 해설집과 무료 수강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S 라디오 <굿모닝팝스> 와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어른>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조승연 작가와 할리우드 스타 다니엘 헤니가 직접 투자 및 콘텐츠 개발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마풀 스마트러닝은 앞으로도 신규 커리큘럼을 기존 회원들에게 무료로 오픈할 예정으로 광고나 홍보에 사용하는 마케팅 비용을 대폭 줄여 수강생들에게 돌려준다는 방침이다.

마풀토익과 함께 마풀영어와 마풀중국어를 서비스하는 마풀 스마트러닝의 한 관계자는 “방학 동안 학생들이 많이 응시하는 토익 시험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주게 되어 기쁘다. 다년간 축적된 마풀토익의 노하우를 통해 많은 수강생이 단기간에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마풀토익의 목표”라며 이번 이벤트의 소감과 기획 의도를 전했다.

또한, 현재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마풀중국어의‘중포탈 패키지’는 중국어 포기 탈출 패키지의 줄임말로 복잡한 한자와 성조, 알파벳 병음 등 학습의 초기 진입 장벽이 높아 중국어 학습에 어려움이 많은 수강생을 위해 출시한 패키지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