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KT 롤스터(Rolster)’ 프로게임단과의 업무 제휴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 쿠폰을 제작했다고 금일(3일) 발표했다.

자사의 온라인 게임 활성화와 함께 국내 e-스포츠 산업의 균형적인 발전을 목적으로, KTH ‘올스타’는 지난 6월 ‘KT 롤스터’ 프로게임단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었으며, 이와 함께 6개월 연속 KeSPA(한국e-스포츠협회)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이영호 선수를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의 홍보대사로 임명한 바 있다.

업무 제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되는 쿠폰은, 오는 8월 7일 부산 광안리에서 열리는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결승전을 시작으로 ‘KT 롤스터’의 각종 경기 및 팬클럽 행사 등에 참여하는 팬들에게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제공되는 쿠폰으로는 1회당 파란캐쉬 5,000원을 충전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KTH ‘파란닷컴’에서 서비스 중인 만화, 운세 등의 유료 컨텐츠와 ‘올스타’에서 서비스 중인 로코(LOCO), 십이지천, 십이지천2, 적벽, 카로스, 와인드업 등의 게임 서비스를 즐겨볼 수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팀장은 “제휴 기념 쿠폰이 ‘KT 롤스터’의 팬들을 위해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라고, ‘KT 롤스터’의 프로리그 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올스타’가 대한민국 e-스포츠의 활성화와 대중화를 위해 더욱 발전적인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KTH 올스타와 서비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