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나무심기에 토양비료 기부하기로

(주)뉴드림윌드(대표 박동명)과 (주)뉴드림푸드(회장 권영락, 대표 김종구)는 강남구 역삼동 동림빌딩 3층에서 지난 9일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뉴드림 푸드(주) 오픈 출범식을 가졌다.
박동현 부회장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 권영락 회장은 축사에서 "어렵게 출범한 주식회사 뉴드림푸드는 회원들이 열심히 동참하여 귀중한 사업을 함께한 결과 성장하고 있어 감사한다."고 말했고 김종구 대표는 인사말에서 "뉴드림월드(주) 월드드림코인 출시와 기부재단을 출범시켜 준 뉴드림월드(주)에 감사하며 프렌차이즈 사업을 전국으로 확산시켜 소외된 이웃과  남이 하지 못한 사업들을 그룹 가족 및 임직원, 회원 여러분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프렌차이즈 가맹사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수입 창출에 도움을 주는 사업계획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며 누구든지 부담없이 프렌차이즈 가맹사업을 할 수 있도록 내규를 정비해 나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정세량(한직선 (전)이사장)고문은 "비젼과 꿈을 지속적으로 연구 검토하여 본 그룹의 세계화에 앞장선다면 나라와 민족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박동현 부회장은 남북경협을 통해 북한의 나무심기에 일조하자는 기획을 발표하고 토양비료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남북한 정상 회담 후 통일의 분위기에 한층 더 고조되어 가는 가운데 기부문화의 기업목표를 실현해 나가는 (주)뉴드림월드의 활동이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