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부대 탄생시킨 조용필 등장에 역대급 객석 반응! 뜨거웠던 녹화 현장!

▲ KBS
[Tnews]가수 조용필이 <불후의 명곡>에 전설로 출연,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사해 화제다.

조용필은 음악 인생 50주년을 맞아 이번 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조용필 50주년 기획 3부작’에 전설로 출연, 평소 방송 출연이 드물었던 조용필의 20여 년만의 KBS 출연으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오랫동안 조용필을 기다려온 팬들은 LED 화면이 열리며 조용필이 첫 등장하는 순간부터 조용필의 사진이 화면 가득 차는 순간에도 환호와 열기로 녹화장을 가득 채웠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녹화에도 조용필의 시선과 손짓마다 ‘조용필’ 이름 석 자를 연호하기도 하고 환호성을 지르는 등 이제껏 <불후의 명곡>에서 봤던 호응 그 이상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고.

그리고 조용필 역시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듯 히트곡 ‘비련’을 한 소절 부르기도 하고, 녹화 쉬는 시간 중간 중간 팬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해 주거나 사인을 해주는 등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사하며 50년 간 한결 같이 자신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고.

조용필의 역대급 팬 서비스와 뜨거웠던 녹화 현장은 오는 21일, 29일, 5월 5일 오후 6시 5분,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조용필 50주년 기획 3부작’에서 3주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