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특별자치도
[Tnews]제주특별자치도는 양성평등 정책 관련 사업의 심의·조정 및 자문 등을 위해 '제주특별자치도 제2기 양성평등위원회' 위촉직 위원 20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주도는 제1기 양성평등위원회 임기가 오는 26일 만료됨에 따라 오는 16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공개모집에 관한 주요내용은 제주도청 홈페이지(www.jeju.go.kr) 도정뉴스 고시/공고란에 게시돼있다.

위원회는 양성평등 정책 연도별 시행계획, 양성평등 정책의 평가 및 제도 개선 등 성주류화(性 主流化)에 관한 주요 사항 등을 심의·조정하게 된다.

신청자격으로는 여성학자, 법조계, 성인지·인권, 학계, 여성 단체, 시민사회, 아동·가족, 일자리, 건축, 문화 등 분야에 있거나 있었던 사람, 양성평등과 관련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 여성·시민·사회·경제 관련 단체에서 추천하는 사람, 그 밖의 양성평등 정책 제언 및 시책 추진에 적극적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위원회 임기는 2년으로, 자체 심사 기준에 의해 심의·선정하고 4월 중에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 양성평등위원회 위원으로 활동을 원하는 도민은 제주도청 홈페이지(www.jeju.go.kr) 도정뉴스 고시/공고에 게재된 지원 신청서를 작성해 제주도청 여성가족과 직접 방문, 메일, 팩스, 우편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청 여성가족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