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개인택시연합회 추천상품으로 선정
사각지대 문제 해결을 위해 고안된 신개발 발명특허품 3s렌즈가 전국개인택시연합회 추천 상품으로 선정되어 개인택시 운영자들의 주문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등 경험이 많은 운전자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3s렌즈는 빛의 굴절율이 다른 점을 이용 사각지대 빛이 3s렌즈를 통과하면서 사이드미러 거울에서 사각지대를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정확하게 사각지대만 보이도록 하여 사이드미러에 비친 3s렌즈에 보이는 차량은 무조건 사각지대에 있는 차량으로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차량이 7배이상 크게 보이고 헷갈림 없이 한눈에 사각지대를 확인 할 수가 있는 장점이 있다.

운전자라면 누구나 차선변경 할 때 사이드미러에 안 보이던 차량이 갑자기 나타나 깜짝 놀란 경험이 있을 것이다. 금융감독원이 지난 2007년 교통사고 분쟁을 분석한 결과 교통사고 과실 비율을 따질 때 분쟁이 가장 많은 것은 차로변경 사고인 것으로 조사되어 차로변경은 운전자에게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로 나타난 바도 있다.

운전 중 사각지대를 확인하려면 고개를 돌려 확인해야 하지만 매번 그렇게 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 이런 사각지대를 해소해주는 신개발 발명특허품 3s렌즈는 차선변경 시 발생하는 사고를 줄이고 운전자의 피로를 줄이는 자동차의 필수부품 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