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입학생 다양한 기념사은품 지급 행사

명문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일신자동차운전전문학원으로 25년전 설립된 일산의 전통있는 운전면허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고양시 명문자동차운전전문학원(구.일산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재개원 2주년을 맞아 입학생들에게 휴대용 보틀을 증정하는 기념사은품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최근 운전면허 시험의 기준이 강화되면서 학원으로 문의가 많아졌다.
따라서 본 학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변경된 장내기능시험은 경사로와 직각주차코스(T자코스)등 평가항목이 늘어났으며 전체 주행거리도 기존 50m에서 300m이상으로 늘어났고 30초 이내에 출발하지 않는 경우 등 실격사유도 늘어났다며 좋은 시절과 친절한 강사진을 갖춘 학원에 등록해서 안전한 운전습관을 기르면서 합격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명문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입학 즉시 교육이 가능하고 1종 대형 및 트레일러 면허취득이 가능하며, 대형 트레일러 면허 소지자는 경찰, 소방공무원 시험 시 가산점이 있고 대형면허와 레져용으로 트레일러 면허를 동시등록 하면 수강료 할인이 가능하다.

학원측은 "일반 운전면허와 1종 대형면허, 2종 소형 및 원동기, 트레일러 운전면허증 취득과 운전연수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겠다" 며 "모든 교육용 차량은 안전한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교육 경험이 풍부한 강사들이 운전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도로에 대한 적응력을 빨리 기를 수 있도록 세심하고 친절하게 교육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