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KT고객이 쇼킹제휴팩2에 가입해 할인혜택을 받는 모습
“SHOW하고 쇼킹한 할인 혜택도 듬뿍 받으세요!”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지난해 7월 출시해 1년 3개월 만에  12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쇼킹제휴팩’에 이어 이번에는 혜택이 더욱 확대된 ‘쇼킹제휴팩2’를 13일(화)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쇼킹제휴팩2는 KT 고객이면 누구나 요금제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부가서비스로, 기존 쇼킹제휴팩에 없는 화장품, 홈쇼핑, 여행, 레저 카테고리를 보강해 ▲쇼&뷰티, ▲쇼&CJ오쇼핑, ▲쇼&투어, ▲쇼&레저 등  4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 쇼킹제휴팩 이용 고객들도 추가로 가입해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파격적인 서비스라고 KT는 덧붙였다.

▲’쇼&뷰티’는 국내 1위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 퍼시픽과 제휴해 아리따움  매장과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휴대폰 번호를 제시하면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매월 1매씩 제공받는 서비스다. 쿠폰 유효기간은 2개월이며 유효기간내 쇼&뷰티 쿠폰 2매를 합산해 10,000원 할인도 가능하고 아리따움  모바일 쿠폰과 중복할인도 받을 수 있다. 월 이용료는 2,200원이다

▲’쇼&CJ오쇼핑’은 알뜰주부 고객들을 위해 통신과 홈쇼핑이 손잡은 최초의 제휴상품으로, ㈜씨제이오쇼핑의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카탈로그 주문시 각각 5,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월 각 1매씩 총 3매의 쿠폰을 제공받는 서비스다. TV홈쇼핑 쿠폰은 5천원 초과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1개월이며 인터넷쇼핑몰 쿠폰과 카탈로그 쿠폰은 각각 5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2개월이다. ‘쇼&CJ오쇼핑’의 월 이용료는 1,000원이다.

▲’쇼&투어’는 해외 여행시 유익한 상품으로 월 2,500원만 내면 매월 2만원 상당의 여행머니를 적립해 50만원 이상 국내외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 이용시 최대 12만원까지 할인을 받거나 해외여행 상품 9% 할인 또는 국내여행 상품 7% 할인(동반 1인 5% 할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단 동반자 포함 2인 이상 이여야 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여행이 아닌 자유여행 고객들은 27$(US)이 소요되는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무료 이용권(동반 1인 40% 할인)을 제공받으며, 경기도 화성에 있는 35,000원 상당의 크루즈요트 무료 체험권 및 상시 20% 할인 혜택도 받는다. 또한 해외 로밍시에는 매월 1,000원씩 최대 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쇼&레저’는 스키 및 워터파크 매니아를 위해 스키장 및 워터파크 이용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스키장 외에도 테마파크, 국내 유명호텔, 콘도, 팬션, 할인예약 서비스가 제공되며, 영화 예매시 주말 포함 최대 4,000원까지(2인, 월 3회)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이용료는 3,000원이다.

쇼킹제휴팩2를 이용하려면 전국의 SHOW 대리점, KT플라자, SHOW 홈페이지(www.show.co.kr), 쇼킹제휴팩 모바일 사이트(**01+SHOW 접속)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

KT 개인고객마케팅전략담당 임헌문 상무는 “이번 쇼킹제휴팩2의 출시로 고객들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경쟁력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KT는 이번 쇼킹제휴팩2 출시를 기념해 11월말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상품별로 미국 LA 6박7일 여행권, 빈탄 클럽메드 3박 5일 여행권, CJ오쇼핑 300만원 적립금, 아리따움/이니스프리 화장품, 스타벅스 무료이용권, 요트 무료체험권 등 총 5천만원 상당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