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1억 8천 3백만원 규모… 모든 참가팀에게 상금 차등 수여 사진제공=유비소프트
총 상금 1억 8천 3백만원 규모… 모든 참가팀에게 상금 차등 수여 사진제공=유비소프트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한국 최강팀을 가리게 될 ‘블라스트 R6 코리아 리그 2024 스테이지 1(이하 R6 코리아 리그 스테이지 1)’를 14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R6 코리아 리그 스테이지 1에는 PSG Talon, Dplus, FearX, Beyond Stratos Gaming, BlossoM, Mir Gaming, WEBL, Before & After 등 8개 프로팀이 출전하며 풀리그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승부를 가린다. 플레이오프는 4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진행되며 결승전은 4월 13일에 열린다.

이번 R6 코리아 리그 스테이지 1에는 해외 최고 수준의 선수들이 국내 프로팀에 코치진으로 합류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그 어느때보다 높은 상태다. 먼저 식스 인비테이셔널 3회 우승 및 다수의 MVP에 선정된 바 있는 ‘Fabian (PSG Talon)’을 비롯해 다수의 우승을 이끌며 지도자로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Dxrk (FearX)’ 등이 소속 선수들의 역량을 끌어올리고 있어 경기간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