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8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넷마블 사옥 앞에서 페이트 그랜드 오더 제2회 정초 복원제 행사가 열렸다.

게임업계에서 '트럭 시위'로 유명했던 이슈 때와 달리, 2회에 걸쳐 진행된 정초 복원제는 커피 트럭 케이터링과 함께, 한국 페이트 그랜드 오더 운영진과 이른바 '페그오' 라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오랫동안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즐기고 좋아하는 마음을 축하하고 감사함을 기념하는 자리이다.

행사장에는 전문 코스튬플레이어 와 페이트 그랜드 오더 마스터(유저)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으는 포스트잇 붙이기 등 작은 행사들도 진행하였다.

여기에 트럭 시위 때부터 현 정초 복원제 까지 행사를 주도하고 진행한 인터넷 방송인 '수행 사제 시나맨' 의 인터뷰에서는 이슈였던 트럭 시위와 관련된 질문들과 소감을 묻자, '과거 트럭 시위 이슈 때와는 달리, 지금은 페그오를 사랑하는 마스터(유저)들과 운영진의 화합의 장이자 기쁨을 기념하는 정초 복원제' 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상당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여 인원이 몰려, 행사를 시작한 지 2시간 30여 분 만에 조기 종료되었다.

같은 날 8일 저녁에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와 관련된 온라인 미니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