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2023년 골목상권 경쟁력 강화 특화사업으로 (주)인키움넷 교육 진행

좌로부터 수료증을 수여 하는 솔내거리 상인회 김원호회장, 황정희 부회장, (주)인키움넷의 문성식 대표이사
좌로부터 수료증을 수여 하는 솔내거리 상인회 김원호회장, 황정희 부회장, (주)인키움넷의 문성식 대표이사

솔내거리 상인회(회장 김원호)는 2024년 12월 27일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으뜸관에서 시흥시 소상공인회 주관, 솔내거리 상인회 주최로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한 블로그 & 유튜브 교육과정(24시간)"에 대한 품평회와 수료식을 마쳤다.

수료식에 앞서 이 교육과정을 위탁 운영한 ㈜인키움넷의 문성식의 진행으로 교육생들의 블로그와 유튜브의 품평회를 통해 피드백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시흥시 골목상권 경쟁력 강화 특화지원 사업“ 지원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난해 12월 12일 부터 24년 2월 27일까지(매주(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씩)13주 동안 총 24시간동안 진행되었으며 예비 창업자를 포함해 총 29명의 교육 신청자 중 21명이 수료하였다.

점주 1인이 운영하는 점포가 많아 일과 후인 저녁 시간에 교육과정을 개설하였으나 참석이 어려운 일부 점포는 방문교육도 진행 하였다.

김원호 솔내거리 상인회장은 수료식 인사말에서 "교육 수료자들이 상권을 알리고 동료 상인회원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시길 부탁합니다."라고 말했다.

솔내거리 도시재생사업의 산 증인인 '솔내마을 주민협의회' 이상욱 회장은 축사를 통해 "솔내거리상인회 활동을 격려하고 발전을 축하하며 솔내마을을 위해 함께 하자"라고 말했다.

이어 21명의 교육 수료자에게 솔내거리상인회장(김원호 회장)과 ㈜인키움넷(문성식 대표이사) 대표이사 공동 명의로 수료증을 수여했다.

끝으로 솔내거리 상인회장이 열의와 성의를 다하여 강의한 (주)인키움넷 문성식 대표이사와 (사)창업창직교육협회 전종현 이사, 김인기 이사, 박영만 이사, 김미경 이사와 슬로건과 상호를 예쁜 캘리그래피로 써준 반은연 캘리그래피 작가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수료식을 마치고 단체사진 촬영
수료식을 마치고 단체사진 촬영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