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거상 M'의 성공적 글러벌 시장 진입 목표

왼쪽부터 알피지리퍼블릭 이재영 대표이사, 스타엘리먼트 D.Lee 디렉터 (사진제공 : 알피지리퍼블릭)
왼쪽부터 알피지리퍼블릭 이재영 대표이사, 스타엘리먼트 D.Lee 디렉터 (사진제공 : 알피지리퍼블릭)

알피지리퍼블릭(대표이사 이재영)은 26일,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거상 IP의 성공적 서구권 확장을 위해 스타엘리먼트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거상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거상 M'을 성공적으로 서구권에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유럽 게임화 전문 기업 스타엘리먼트는 폭넓은 경험과 글로벌 시장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거상 M'의 글로벌 시장 진입을 돕고 게임 내 세계관과 방향성을 한 단계 확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알피지리퍼블릭 이재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파트너와 함께 아시아에서 시작하여 글로벌로 나아가는 성공적인 지표를 만들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스타엘리먼트 D.Lee 디렉터는 “아시아 성공 IP를 활용한 '거상 M'의 성공적인 서구권 서비스 안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협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양 회사는 협업을 통해 새로운 역사 기반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서비스와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며, 게임 산업과 게임화 산업의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

알피지리퍼블릭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며, '거상 M'을 통해 세계 각지의 플레이어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려 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