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식스 시즈 최초의 빌런 오퍼레이터 출격! 사진제공=유비소프트
레인보우식스 시즈 최초의 빌런 오퍼레이터 출격! 사진제공=유비소프트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 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9년차 시즌 1 신규 콘텐츠인 ‘Operation Deadly Omen’을 정식 공개했다.

Operation Deadly Omen에서는 게임 내 플레이가 가능한 최초의 빌런이자 공격 오퍼레이터인 ‘Deimos’가 등장한다. Deimos는 탐지장치 ‘DeathMARK 추적기’로 목표물과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실시간으로 동료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해 맵 전체의 시야를 확보하고 적들의 이동 억제, 측면 공격 회피, 주의 분산 등이 가능해 팀의 전술 구축에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부정행위 방지 전문가들로 구성된 스트라이크 팀을 중심으로 데이터 밴, 랭크 플레이리스트 제한, QB 시스템 및 마우스트랩 업데이트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플레이어의 긍정적인 게임 경험을 더욱 강화한다.

 

 

**Ubisoft Entertainment

유비소프트는 독창적이고 인상 깊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으로 플레이어의 삶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세계의 크리에이터다. 세계 각지의 유비소프트 팀이 제작하고 개발하는 게임은 어쌔신 크리드, 브라울할라, 포 아너, 파 크라이,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저스트 댄스, 래비드,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더 크루,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와치독 등 깊고 다양한 브랜드를 아우른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