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토라-한국만화웹툰학회 업무협약식 사진제공=몬토라
몬토라-한국만화웹툰학회 업무협약식 사진제공=몬토라

웹툰 저작 플랫폼 전문 기업 **몬토라(대표 박신용)는 지난 15일 대전웹툰캠퍼스에서 한국만화웹툰학회(회장 성문기)와 웹툰 인재양성을 위해 몬토라의 ‘이네이블툰’ 교육용 라이선스 제공에 대한 업무 협약식과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네이블툰’의 개발 파트너사인 ‘러너스’의 최기호 부대표와 한국만화웹툰학회 성문기 회장을 비롯한 학회 임원 및 교수진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몬토라는 한국만화웹툰학회 소속 대학교의 교수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네이블툰’의 아카데미 버전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네이블툰’ 아카데미 버전은 웹툰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과 리소스를 제공해 웹툰 관련 교육 현장의 교육을 담당하는 교수 및 대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게 된다.

 



**몬토라는 훌륭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가 우리 모두의 삶을 변화시키는 힘을 갖고 있다는 믿음으로 한국 디지털 콘텐츠을 위한 사업과 활동을 통해 모든 이가 창조의 기쁨을 공유하고 가치 있는 삶을 누리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2021년 설립된 기업이다. 온라인, 모바일게임, 웹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지털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에 특화된 전문 개발사로, 한국 디지털콘텐츠의 우수함을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널리 알리고자 하는 대한민국 대표 디지털콘텐츠 글로벌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