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남양주시장,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참석...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지난 10일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문한경)가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한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경제인 모두의 상생을 기원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문한경 회장을 비롯한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 지역 국회··시의원, 지역 인사와 기업 CEO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문한경 회장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주광덕 시장 및 주요 내빈들의 신년 덕담과 떡 케이트 커팅식 등 희망찬 새해 결의를 다짐하는 교류의 장이 마련했다.

문 회장은 지난해 우리 경제가 국내외 안팎으로 어려움을 겪어왔으나 회원사들의 활발한 교류와 협력 덕분에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이뤘다.”라며 해에는 더욱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기업 경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주 시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남양주의 경제를 이끌고 있는 기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남양주시는 고물가, 고금리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올해부터 중소기업육성기금 지원 대상을 비제조업까지 확대하고, 기업 경영 리스크를 완화하기 위해 제조물 책임보험을 지원하는 등 기업 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토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