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9일 시청 다산홀에서 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를 돌아보며 앞으로의 시정 방향을 공유하는 2023년 종무식을 개최했.

이날 종무식에서는 직원참여 무대로 밀레니얼 세대 직원 3(양정동 김범수 주무관, 호평동 박영훈 주무관, 수동면 김완식 주무관)이 슈프림팀의 그땐그땐그땐과 빅뱅의 붉은 노을’ 2곡으로 종무식의 시작을 활기차게 열었다.

이어 올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직원들의 한해 소감을 듣는 ‘2023년도 한해 마무리 영상시청 송년사 퇴직·우수 공무원에 대한 시상 경기DN앙상블과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종무식에서 주 시장은 송년사를 통해 한결같은 성원으로 협조해 주신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업무를 수행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주 시장은 “2023년은 시민들의 일상에서 꼭 필요한 교통, 경제, 교육, 복지, 문화, 행정의 6개 분야를 정해 맞춤형 전략으로 슈퍼성장시대를 만들어 가기 위해 적극적인 시정을 펼치는 시간이었다.”라며 다가오는 2024년 갑진년에는 힘찬 청룡의 기운처럼 시민시장들의 열정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기운차게 용솟음치듯 높이 올라서는 남양주시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오는 2024125급이상 공무원의 현충탑, 다산 정약용 묘역 참배와 함께 시무식을 개최하며 슈퍼성장시대를 만들어 가기 위해 힘찬 출발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