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은 지난 15일 다산동 소재 정약용도서관에서 2023년 남양주시 후원자의 날 행사 나눔이 빛나는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부장, 각계각층의 후원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경기DN오케스트라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나눔트리 이벤트, 시 홍보대사인 가수 허찬미 및 장애아동 오케스트라의 축하공연, 드림뮤지컬팀의 뮤지컬 갈라쇼 등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22명의 시민에게 경기도지사 표창 남양주시장 표창 남양주시의회 의장 표창 공동모금회 표창 등이 수여됐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통해 후원자분들의 선한 마음이 남양주시 곳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주광덕 시장은 언제나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한 기부자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금액의 크기와 상관없이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은 수치로 환산할 수 없을 만큼 크고 소중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부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어려운 시민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곳에 잘 사용해 따뜻하고 행복한 남양주시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복지재단은 20211월에 출범해 후원금·품 모집 및 배분, 복지정책 연구, 사회복지시설 운영,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사업 추진 등 남양주시 사회복지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