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 미션이다, 발달장애인 문화예술창작활동 전문단체 JL한꿈예술단

문화예술창작활동을 전문으로 운영되는 제이엘(JL)한꿈예술단은 지난 1123() 19,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제7회 가을 감사음악회를 개최했다.

경기도교육청등록 장애인평생교육시설 드림온학교와 주식회사 경선, JL한꿈예술단 공동 주최로 추진하고, 전체 주관은 JL한꿈예술단에서 맡았다. JL한꿈예술단은 성악.합창활동, 국악.판소리활동, 악기.오케스트라활동, 미술창작물활동으로 구분되어 발달장애인들에게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음악회는 경기도 김동연 도지사의 축사와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수원특례시 이재준 시장,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의 축사로 시작하여 드림온학교 운영위원회 홍성희 위원장과 제이엘한꿈예술단 이기우 단장의 답사로 이어지면서 더 화려하고 따뜻한 가을 감사음악회가 되었다.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정기음악회는 발달장애인 당사자에게는 자립(自立)생활의 기회를 갖게 되고, 후원하고 협력하는 사람들에게는 수고해준 보람이 되기를 바라는 목적에서 기획되었다. 정기음악회를 통해서 장애인의 인권과 권리 회복이 개선되고 장애에 대한 지역사회의 인식이 개선 되어질 것을 기대한다.

 

(입단문의 : 제이엘한꿈예술단, 031 207 0103, jlhdarts@naver.com)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