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해적 멀티플레이어 게임 '스컬 앤 본즈'의 정식 출시일과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유비소프트
오픈월드 해적 멀티플레이어 게임 '스컬 앤 본즈'의 정식 출시일과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는 더 게임 어워드 2023 현장에서 스컬 앤 본즈가 2024년 2월 16일에 정식 출시되며 이에 앞서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클로즈 베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클로즈 베타는 한국 플레이어도 참여가 가능하며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는다.

유비소프트 싱가포르 및 여러 유비소프트 스튜디오간 협업으로 개발 중인 스컬 앤 본즈는 역사상 가장 잔인한 시기이자 제2의 대해적 황금기인 17세기 말을 배경으로 추방자에서 해적왕으로 거듭나는 주인공의 운명적인 모험을 다루고 있다.

스컬 앤 본즈는 PS5, Xbox Series X|S, Windows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된다. 또한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션을 지원해 서로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저장 완료한 캠페인도 다른 플랫폼에서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

스컬 앤 본즈는 스탠다드 에디션, 프리미엄 에디션 등 두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국내 플레이어는 한국어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프리미엄 에디션은 3일의 얼리 엑세스를 비롯해 ‘핏빛 마귀의 애가 컬렉션’과 추가 임무 2개, 디지털 아트북 및 사운드트랙, 밀수업자 패스 토큰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스컬 앤 본즈 사전 예약자는 게임에 더해 ‘공해의 제왕 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