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봉구,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회’ 지난 11월 27, 28일 양일간 도봉구청서 개최

- 코로나19의 여파로 4년 만에 열려, 각 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대표 23개 팀 무대 선봬

- 라인댄스, 고고장구, 벨리댄스, 노래교실 등 다채로운 공연 펼쳐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지난 1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도봉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도봉구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발표회에서는 노래교실, 고고장구, 기타교실, 라인댄스, 벨리댄스, 국학기공 등 각 동의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23개 팀의 무대가 펼쳐졌다.

양일간 주민들은 그간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솜씨를 뽐냈으며, 관객들은 열띤 공연을 선보이는 팀들에 뜨거운 환호를 보내며 열광했다.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회 1일 차에는 쌍문1동, 쌍문3동, 창1동, 창2동, 창3동, 창4동, 창5동이 참가했으며 대상은 아름다운 선율에 맞춰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인 쌍문1동 뿅가요 노래교실팀에게 돌아갔다.

2일 차에는 쌍문2동, 쌍문4동, 방학1동, 방학2동, 방학3동, 도봉1동, 도봉2동이 대상을 놓고 경쟁했으며 건강하게 호흡하는 방법을 동작과 접목시켜 완벽한 합을 보여준 방학1동 국학기공 공생팀이 영광의 대상을 차지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양일간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꾸며준 무대들은 그야말로 전문 가수, 댄서 못지않았다. 그간 공연 준비로 땀을 흘렸을 수강생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서로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