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로텍트 게임가드  사진제공=잉카인터넷
엔프로텍트 게임가드  사진제공=잉카인터넷

글로벌 정보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은 11월 16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지스타 2023’에서 BTB관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의 BTB관에서는 잉카인터넷의 전시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부스 참여는 국내외 게임사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자사의 대표 제품인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게임가드(nProtect GameGuard)’와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앱가드(nProtect AppGuard)’를 선보이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잉카인터넷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게임가드(nProtect GameGuard)’는 전 세계 330여 개의 클라이언트를 보유한 제품이다. ▲실행파일 암호화 툴 제공 ▲자체 암호화 알고리즘을 이용한 파일 보호 ▲프로세스 메모리 변조 실시간 탐지 및 차단 ▲핵툴차단 ▲서버 인증 등의 기능을 바탕으로 핵 사용과 같은 악의적인 플레이를 방지해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고 있으며, 휴대용 게임 콘솔 SteamDeck에 실행 호환성을 확장했다.

잉카인터넷 글로벌 사업부 담당자는 “엔프로텍트 게임가드는 전 세계 3억 유저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기술력과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이라며, “행사장을 찾는 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지스타 특별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원해 신규 파트너사 발굴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