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정치를 꿋꿋하게  펼쳐온 김선동 국민의 힘 서울시당위원장은 2023년 11월3일 (금)15시 깊어가는 가을날, 마포구 신수동 케이터틀컨벤션에서 엄청난 인파가 물밀듯 인산인해를 이루며 대성황리에 "김선동의 동문동답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내 외빈 소개에 이어 지역구 활동과 의정활동을 담은 영상시청을 하였고 출판기념회를 빛내주기 위해 손학규 전 대표, 권영세장관, 허태열 전 청와대비서실장, 최재형의원, 지상욱의원, 대한적십자사  김철수총재, 오언석 도봉구청장, 강신만 도봉구의회 의장,, 조계종, 기독교 등, 종교계, 정계, 경제계, 학계 등 수많은 내 외빈들이 참석하여 열화와 같은 응원과 현장축사를 했다 .그리고 김기현 당대표, 인천시 당위원장 배준영의원이 영상으로 축사를 하였다.1부, 2부로 마련되어 현재원아나운서, 방송인 엄용수와 함께  북 콘서트를 진행했다.

현장축사를 통해  한결같이 "든든하고 우리정치발전을 위해 더 큰 일 할사람, 소신을 지키는 용기있는 지도자" 라고 극찬을 하였다. 이에 김선동위원장은 "국가적인 입장, 개별적인 입장, 지역의 입장, 중앙정치의 입장들 속에서 갈라져 있는것을통합하고 태산같은 중심, 한결같은 진심으로 할말은 제대로하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라고 말해 우뢰와같은 환호성과 힘찬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행사장에는 책 2천권을 준비한바 워낙 많은 인파가 몰려  수백명이 책을 받지못하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김선동위원장은 강원도 원주가 고향이며 아버지는 교장선생님으로 정년퇴임하였고 어머니는 현명하시고 책임감이 강하며 자식사랑이 지극하였다. 2남1녀중 장남으로 3남매가 화목하게 아주밝고 유복한 환경에서 성장했다.

고향원주에서 쉽고 편하게 정치를 하라는 선배들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성향이 강한 험지 도봉에서 2선을 했다.

특급 도봉산유스호스텔, 도봉산레저타운건설, 대규모쇼핑몰조성, 면세점유치, 세계체육인들이 운집하는 국기원건립,등 도봉산프로젝트를 재선때 구상하였다.이를 완수하기위해 국회3선이 필수적이며 풋풋한 순수함, 합리적인성품, 소통의 정치인, 소탈한성품의 김선동위원장은 고려대학교정치학석사, 청와대정무비서관, 제18대, 20대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원내수석부대표, 여의도연구원장, 국민의힘 사무총장, 서울특별시당위원장으로 불철주야 종횡무진 힘찬 활약을 하고 있다.

詩人 강창호기자(kchh010@hanmail.net)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