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JOY153 오계백회장은 한국부동산 풀랫폼과 강남구청담동학동사거리 남강빌딩JOY153본사에서 업무제휴협약(MOA)을 체결하고"조이153페이로"전안에위치한신규아파트를 매입할수있도록 회원들에게 선포했다 회원들에게는 큰호재가되고있다.

(주)JOY153 은 한국부동산 풀랫폼과 11월10일 (금)오후2시 강남구청담동학동사거리남강빌딩 JOY153 본사에서 업무제휴협약(MOA)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계백회장은"이번협약에서 JOY153 페이와 현금으로 부동산을 매수할수있는 좋은기회를 한국부동산 풀랫폼과(MOA)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25평과 26평 의 아파트를 회원들이 매입할수있도록했다고말했다.23년에 준공된"방 3개화장실 1개"25평 기준"선착순 접수"본사계좌로 500만원 입금과동시"상담할수있다."SC그린아파트"신축아파트이며"매입금액은 2억원에 페이"7500만원현금1억2천5백만원 은행융자는신용에따라1억5천만원까지 받을수있다고한다"(주)조이153 오계백회장은 회원들에게는최저가로 매입할수 있도록 MOA를했다고." 희망찬 소식을"선포했다.

한국 부동산 풀랫폼.김주용회장은JOY153고문으로추대되어" 앞으로"JOY153 아카데미 원장을 맡으실 분이라면서 아카데미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지도자를 양성하고 일자리 창출을 하다보면 수입창출에 큰 도움이되며, 지역경제가 살아나고 가정경제를 두텁게하여 어려운 경제난국을 JOY153회원들이 함께하고어려운 엮경속에 힘든삶을"살아가는 분들과 착한가격으로"극복하자고 말해 큰 호옹을 얻고 있어 다른 업체를 선도하고 있다".또한(주)한국부동산 퓰랫폼 알로와 경매학원. 대표이사. 안성선 교수의."강의도조이153페이와 연동되어들을수있어 전국 부동산 중계인들이 관심을 가질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을연동될것으로보고있다.

이 아파트의 장점은 공시지가가  2억미만인 최저가 신축아파트라는 최고의 가치가 있는반면. 1억원이상 대출을받을수있어조이153페이로.매입할수있는좋은기회다. 천안에 건축비에도 미치지 못하는 가격으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신축 아파트를 23년도에 가장 저렴하게 신축 공급하는 신당동 그린아파트는 
2.3.4개월 전에 준공된 25평과 26평의115세대로 101동과 102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층은 10층으로높지않지만 대부분 남향으로(동향은3개호실 ) 층별 가격차가 크지 않게 되어 있어 선점 프리미엄을 가질 수 있다.신당 그린 아파트 인근에는 삼성SDI 와 백석동 산업 2, 3, 4단지 가 있으며 인근에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는직주 근접의 주거지가있다. 
천안 성환 종축장에 새로운 디지털미디어 시티 건설 공약과 함께수조원이 투자되어평택 고덕, 천안, 아산 탕정을 잇는 첨단 산업단지 벨트의 중심이 되는 곳이다. 천안은 예로부터 우리나라 교통의 중심으로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하고있다.신당동 가까이 경부고속도로 천안 IC가 있으며,  국철 1호선 직산역, KTX의 천안역, 아산역과아파트 바로 앞에 신설되는 성거읍으로 번영로 도로가 연장되면 평택-제천고속도로진입이한층수월해진다고한다.아파트주변에초,중,고가인접해있으며, 업성저수지 등문화도시로 개발되는 곳에 신당 아파트가있다. 천안 신당 도시개발사업이진행중이며, 천안외곽 도로가 24년 3월에 개통되면 주변 가치가 급상승하고 개발사업 또한 탄력을 받게 될것이다.이는 자산 증가를 원하는 분이라면제1관심이 되는 곳이기도 하다.단지는 1번국도와 천안시 직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단지 바로 북쪽으로 천안외곽도로가 24년 3월 개통으로 공사중에 있다. 
성거읍에도 회사가 많이 있는데… 도로가 계통된다면 직주근접인 아파트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에 산업단지가 정말 많이 있다. 천안제 4일반 산업단지, 천안산업기술일반산업단지, 천흥일반산업단지,천안성거일반산업단지, 천안테크노파크산업단지등이 있다. 

(주) JOY153 은"부동산뿐만"이니라 유통플렛폼의경제가치를전세계가활용해기부문화도만들어갈것이라고했다,특징은 간단하지만아주매력적이다. 첫째, 회원모집이 가장 중요하므로 60% 케시백 둘째, 물물교환을 통해 60%  캐시백, 셋째, 전 세계에서 사용가능한 결제 수단, 넷째, 무엇이든 사고 팔수 있는 결제수단이라는 특징이 있다. (주) JOY153은 본사에서. 부동산 풀랫폼과 연동하여 유통풀렛폼 강의와. 결제수단. 사업설명회도 할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JOY153본사로 문의바라며" 매주 사업설명회가 강남 도산대로청담동 본사 강의실에서 열리므로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