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을 잡는 디자인, 전문성을 갖춘 질유래 유산균, 젊은 창업가를 응원하며...

 

 

30대가 되고, 필자는 제법 다양한 영양제들을 먹어봤다.
그리고 “나는 이 기능이 필요하니 이 기능의 제품을 먹어야겠다”라고 어디에 좋다 하는 제품들을 자주 먹었다.
그러다, 나뿐만 아니라 내 가족, 주변까지 어디가 안 좋다 하면 챙기게 됐다.
효과가 확실히 좋은 건지, 사실 직접적으로 바로 좋지 않더라도 플라시보 효과로 좋았을 것이다.
그러다 여러 영양제를 오랜 기간 접하며, 같은 영양제에서도 업체마다 가격대가, 디자인이, 함유량이 달랐다. 어디가 안 좋을 때 거기에 좋다는 영양제를 사 모으기 시작하다 이제는 그 영양제 중 어디 것을 써볼지 고민하기 시작하던 단계.

그러다 주변 지인의 동생이 산부인과 의사 두 분과 약사분과 공동 개발한 질유래 선물을 제안받았다. 사실 이제 협찬을 자주 받지는 않지만 영양제 콜렉터인만큼, 전문의와 약사분이 함께 만들었다는 말을 듣고 제안을 수락했다.

단연 돋보이던 건 디자인. 사실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유산균은 선물을 주기 가장 무난한 제품이다. 사실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유산균은 매일 챙겨먹기를 추천하며…
선물로 가장 무난하고 모두에게 필수적인 유산균을 여성들에게 선물로 주기에 적합한 디자인.
그리고 디자인을 본 순간 여심을 사로잡았다 느낌과 동시에 이 제품은 질유래 유산균 제품으로, 질에 있는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외부의 유해 물질로부터 보호하는 유산균. 일반적으로 장 건강을 생각해서 섭취하는 유산균에 여성들에게 특장점을 가진 질유래 유산균 기능까지 노린, 재미있는 제품이라는 점에 재미있었고,


특히나 제품 외에 받지 않은, 써달라고 부탁받지 않은 이 기사를 기자라는 감사한 권한으로 쓰게 된 건 대상층을 세밀하게 정하고, 의사, 약사분들과 협업하여 전문성을 더한 아이템을 만든 젊은 창업가를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에. 그리고 어느날 성공하면 나도 어디선가 덕을 볼 일이 있을지도 꿈꿔본다. 화이팅!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