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회원들은 소프트랜더스의 리로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해외파견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사진제공=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
기업회원들은 소프트랜더스의 리로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해외파견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사진제공=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

 글로벌 리로케이션 플랫폼 기업 소프트랜더스(대표 한만주)는 미국 진출 기업을 위한 ‘Digital Transformation 패키지’(이하 DX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미국 비자, 해외이사, 해외 체류자 보험, 주택서칭 서비스 등이 포함되며 출시 기념으로 올해 12월말까지 한정 할인 판매된다. 기업별 수요에 따라 차량 마련, 자녀 전학 지원과 주재원 교육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다.

이용 대상은 Digital Transformation(디지털 전환)을 계획하거나 진행 중인 △미국 주재원 보유 또는 파견 예정 기업 △Data, Network, AI, 클라우드, 5G 및 건설 관련 컨설팅 기업 △스마트 팩토리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기업 등이다.

한만주 소프트랜더스 대표는 “팬데믹 이후 기업의 경영 연속성 확보를 위해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기업의 공급망 재편과 디지털 전환을 빠르게 도울 수 있는 최적의 패키지”라고 말했다.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 소개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는 세계 각국의 투자 기관 및 혁신 기술 스타트업 육성 기관과 협력해 유망한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2013년 9월 개소 이후 1만9000여 건 이상의 해외진출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해왔으며, 1200여 건에 달하는 해외 지식재산권 출원, 800여 건에 달하는 해외 사업 계약·제휴, 120건의 해외법인 설립을 지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