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구청장 오언석) 쌍문4동은 오는 1021일 오전 11시부터 해등로 25길 일부구간(한양2,3,4차 아파트쌍문2동 삼익세라믹아파트 사잇길)에서 (), (), (), 소나기축제를 개최한다. 축제가 열리는 날 해당 구간은 차없는 거리로 조성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쌍문4동의 대표축제인 소나기 축제는 주민이 소통하고, 나누고, 기쁨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쌍문4동 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김남희)가 직접 기획하고 준비했다.

이번 축제는 축제의 의미처럼 지역 청소년과 주민이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축하공연과 체험먹거리 부스가 마련된다.

축제 당일 풍물패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초대가수 도시아이들, 쌍문4동 주민센터 교양강좌 수강생의 공연, 지역 내 학교 동아리의 댄스치어리딩 공연과 장구난타, 마술, 트로트 공연이 이어져 청소년과 어르신이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이 조성된다.

또한 은봉이·학봉이 포토존, 추억의 교복입기, 양말목공예 체험, 만화캐리커쳐, 쌍문동청소년문화집 등의 체험부스와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먹거리 부스가 운영돼 이날 축제를 찾은 이들의 오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청소년과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축제를 세심히 준비해주신 쌍문4동 축제추진위원회에 감사드린다. 쌍문4동 소··기 축제에 오신 분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소풍 같은 하루를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