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쿠르’, ‘은신’, ‘암살’ 등의 주요 게임 요소를 새롭게 재해석 사진제공  = 유비소프트
‘파쿠르’, ‘은신’, ‘암살’ 등의 주요 게임 요소를 새롭게 재해석 사진제공 = 유비소프트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2억 장의 판매고를 올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신작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Assassin’s Creed® Mirage)’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15년 이상 이어지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에 대한 오마주이자 첫 번째 어쌔신 크리드 게임에 대한 특별한 헌사로서 현대화된 레거시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를 통해 내러티브 중심의 몰입감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바심은 어쌔신 크리드 역사상 가장 민첩하고 지략이 뛰어난 암살자 중 한 명으로 은신과 치명적인 암살 기술을 강조하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지난 15년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시그니처로 잘 알려진 ‘파쿠르’, ‘은신’, ‘암살’ 등의 주요 게임 요소를 새롭게 재해석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액션 어드벤처를 만나볼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