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의 테마별 캠페인으로 시작하는 플레이리스트… 자동차 문화에 대한 색다른 경험 선사한다.  사진제공 = 유비소프트
15개의 테마별 캠페인으로 시작하는 플레이리스트… 자동차 문화에 대한 색다른 경험 선사한다. 사진제공 = 유비소프트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오픈 월드 모터 스포츠 게임 더 크루의 신작인 ‘더 크루 모터페스트(The Crew™ Motorfest)’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크루 모터페스트는 15개의 테마별 캠페인으로 시작하는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전세계 자동차 문화에 대한 색다른 시각을 제공한다. 각각의 플레이리스트는 고유한 분위기와 음악, 목표, 게임 플레이, 특별 보상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출시 이후에도 새로운 플레이리스트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상징적인 브랜드 유산 탐험, 언더그라운드 길거리 레이싱, 오프로드, 오픈 휠 레이싱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출시와 동시에 시작되는 시즌 1은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주요 지역의 상징적인 자동차를 만드는 요소들에 대해 다루며 12월 시작되는 시즌 2에서는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유명 브랜드 중 하나인 ’Hoonigan’을 맞이하는 특별 프로젝트 차량을 게임 내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