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는 특별한 디자인과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다운로드 버전이 설치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세트를 2023년 10월 6일 금요일에 희망소비자가격 각 249,800원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하였다.

이번에 발매하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세트는 크게 두 가지 테마와 디자인으로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여울 알로하 세트'는 귀여운 코럴 컬러를 베이스로 전면에는 나뭇잎 마크가 있으며, 뒷면은 흰색 나뭇잎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있고 '모여봐요 동물의 숲 콩돌이&밤돌이 알로하 세트'는 시원한 터콰이즈 컬러를 베이스로 전면에는 나뭇잎 마크가 있으며, 뒷면은 흰색 나뭇잎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이란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무인도로 이주, 하나하나 내 손으로 꾸려 나가는 새로운 생활이 시작된다.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 등 집 밖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부터 집 꾸미기, 패션까지 다양한 취미를 1년 내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시작하려고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나만의 슬로우 라이프를 찾기까지의 과정을 소개하는 '처음부터 시작하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기사를 연재하고 있다. 한동안 섬 생활을 떠나 있던 사람에게는 처음 섬을 방문했을 때를 떠올릴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섬 생활을 다시 시작할 때 참고할 수도 있다.

기존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와 동일한 가격으로 추가 비용 없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곧바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닌텐도 스위치와 동물의 숲 게임 소프트를 추가로 구매하는 것을 고려하던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동물의 숲 테마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세트는 2023년 9월 15일(금)부터 각 유통 판매처를 통해 예약판매가 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