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스토어 상품 라인업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구입 이벤트
SNS 참여 팝업 스토어 스티커 증정 이벤트
팝업 스토어 입장 예약 및 프리오픈 행사 진행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이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2023년 10월 20일에 오픈하며, 2023년 11월 2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개최된다.

일본의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 Nintendo TOKYO/OSAKA 에서만 구할 수 있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슈퍼 마리오 시리즈에 이어, 스플래툰의 잉클링, 동물의 숲의 여울과 마을 주민, 젤다의 전설의 링크 등, 게임 소프트웨어의 벽을 넘어 닌텐도 캐릭터들이 행진하고 있는 일러스트를 사용한 특별 굿즈와 Nintendo Switch 본체 및 소프트웨어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 스토어 오픈일과 같은 날에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시리즈 완전 신작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가 Nintendo Switch로 발매된다.

현장에서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디자인의 키링을 증정한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닌텐도 어카운트와 SNS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다면,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디자인의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도 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Facebook 중 하나에 #Nintendo_POPUP_in_SEOUL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올리고, 팝업 스토어 점포 내부의 안내에 따라 닌텐도 어카운트 QR 체크인을 하면 스티커 18종류 중 1장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단, 참가를 위해서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하며, QR 체크인은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 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팝업 스토어 사전 예약과 현장 예약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 예정이며, 현장 예약은 하루에 입장 가능한 인원에 제한이 있으며, 팝업 스토어의 입구에 있는 태블릿 PC로 당일 입장 예약이 가능하다.

팝업 스토어 정식 오픈 전에 한 발 먼저 방문할 수 있는 프리오픈 행사도 계획되어 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추후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와 한국닌텐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정보

기간: 2023년 10월 20일 ~ 11월 26일
장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운영: 대원미디어㈜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