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JOY153은 8월24일(목)오후2시 전주시 팔달과정로150 전국각처에서. 500여명이참석한가운데,전주지사(대표 이선주) 오픈식 및 감사예배를드렸다고밝혔다, 1부.남형식목사,사회로찬송185장.이기쁜소식을   말씀 요한복음21장11절 오기환목사,설교와. 축도로 감사예배를드렸다, 2부 이태희. 아나운서. 사회로 테이프커팅식및 케익커팅 과,축하공연으로이어젔다, 

 (주)JOY153 오계백 회장은 전주지사는 2개월동안. 리더회원들이 인테리어 공사를하여 탄생한전주지사 라며, 이선주대표 책임하에 운영하게될것이다,라고 말했다 인테리에 공을세운 분들을보면, 맥가이버,서가이버,
관리이사백두기, 관리부장정한균 (정인균) 우리고문변호사형님이자  나는자연인이다 385회출연, 팀장박문주, 오계백회장은  이선주대표와 한마음이되어  탄생시킨 전주지사는 먹거리 볼거리  천국 전주 한옥마을 가옥의멋스러움과 우리것의멋스러움을 충분히감상할수있는  전주에서  (주) JOY153   전주한옥마을 구경하고. 지친몸을 힐링할수있는장소로. 제공할것이다,"라고"말했다,  그리하여 공을세운 여러분들이주인공이며  참석해주신 모든분들역시 공로자이며  세계를향해 함께달려기자고해 큰박수를받았다,

이선주 대표는  프로그램은  미용헤어 ,뷰티, 도수치료, 찜질방, 탁구장, 식당,,다이어트프로그램 ,   장디톡프로그램,  2박3일  힐링프로그램,은 유명한 강사들이, 또한(HIWAY) 하이웨이.유통 오수복 대표가 직접 강의를 이끌어나갈것이다, 라며 앞으로 진행될프로그램은 전주즐기기, 노래교실,스포츠댄스, 공방, 꽃꽂이, 탁구교실등 다양한프로그랭과  쇼핑관을 이용하여 현금과 페이를 사용할수있어 전국최초 JOY153 페이쇼핑이될것이다",라고"말했다
1,2층 500평규모 대지 2000평에 주차시설이 100대 이상 완벽하게되어
숙식까지 제공할수있는"힐링이될것이라며"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자리를 빛내주신 오늘이. 있기에 미레의 비전과 꿈을싣고 힘차게 아름다운 대한민국을만들어가자고해 눈시을을 뜨겁게했다,

미용사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최고의 전문직업이다. 대학에도 뷰티학과나 미용학과가 속속 생기며 실용학문으로도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JOY153 전주지사  이선주대표은 대한미용협회가 발족하면서 전국 단체로 발전해 현재 전국에 85개 지회 183개 지부에 100만 명에 달하는 미용인이 활동하고 있다.
대한미용사회는 공중위생과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회원 간 친목 도모 및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용인의 위상 제고와 대정부 미용정책 수립에도 한 목소리를 낸다며. 누구나부담없이 오셔서 건강한 삶을되찾아가시기를 바란다고했다, 조이153.전주지사 이선주대표는 전국에 미용실을 올페이로 쓸수있는 지사와 센터를  페이로 사용할수있도록 실천하는게 꿈이라고 말했다. 
또한 유명 강사를 초청해 매달 트렌드 교육을 진행한다. 변화하는 트렌드를 공유하고 새로 출시된 헤어 관련 제품 정 보를 소개하는 등 회원들의 지속적인 발전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미용실을 운영하면서 강의도 하고, 봉사도 하는 전주지사 이선주대표는 “현재는 어려운 환경이지만  70~80대 원장님들도 계시는데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여성 후배들에게 미용업을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지역 미용인들이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조이153 페이를 사용할수있도록 오계백 회장님과 손잡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동네 미용실에 ‘숨은 어려움을." 찾아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완성하여 모두가 아름답고.서로가 상생하는 미용업이되었으면한다."라고 말했다.
힐링, 어디까지 왔나=힐링 열풍은 힐링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직장인들이 점심시간 또는 퇴근 후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릴랙스 살롱, 고농도 산소를 마실 수 있는 산소 바 등이 대표 휴식공간으로 떠올랐으며, 일본의 한 돌고래 클럽은 야생 돌고래와 바다에서 함께 수영할 수 있도록 하는 수영 투어 서비스를 선뵈고 있다. 조련사의 안내를 받아 고래를 만지거나 먹이를 줌으로써 돌고래와 친밀감을 느끼는 프로그램으로 자폐증 어린이나 우울증 환자들에게 상당한 치유효과가 있다고 한다.
한국에서도 의료, 소비재, 서비스, 문화 영역에서 다양한 힐링 상품이 등장하고 있다. 스트레스 관리와 피부미용 효과를 겸비한 에스테틱 스파(aesthetic spa)가 붐을 이루고, 산사에서 자기성찰의 시간을 보내는 템플스테이도 인기몰이 중이다.
자연 속에서 마음과 몸을 치유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자 라는 기업철학 아래 대전 계족산에 황톳길을 조성해 개방하고 매년 숲속 맨발걷기 축제를 열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금난새씨가 이끄는 청소년 힐링음악회를 비롯해 치유를 표방하는 음악회·전시회·영화감상·세미나가 줄을 잇는다.
(주) JOY153 은"힐링뿐만"이니라 유통플렛폼의 경제가치를 전세계가활용해 기부문화도 만들어갈것이라고했다,특징은 간단하지만 아주 매력적이다. 첫째, 회원모집이 가장 중요하므로 60% 케시백 둘째, 물물교환을 통해 60%  캐시백, 셋째, 전 세계에서 사용가능한 결제 수단, 넷째, 무엇이든 사고 팔수 있는 결제수단이라는 특징이 있다. (주) JOY153은 전주지사에서도 힐링과 연동하여 유통풀럿폼 강의와. 결제수단. 사업설명회도 할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매주 사업설명회가 강남 도산대로청담동 본사 강의실에서 열리므로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