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 빵사랑생활개선회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 빵사랑생활개선회(회장 윤현미)는 지난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만든 단팥빵 200개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빵사랑생활개선회는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는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에 소속된 분과로, 인스턴트 빵을 지양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과제교육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빵사랑생활개선회 윤현미 회장은 찜통 같은 더위와 쏟아지는 장맛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수 있도록 맛있게 빵을 만들었다.”라며 회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직접 만든 빵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돼 지역사회에 행복과 즐거움이 넘쳐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배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손수 직접 만든 빵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눠주신 빵사랑생활개선회에 감사드린다.”라며남양주시복지재단에서도 따뜻하고 행복한 남양주시를 위해 취약계층을 세심하게 살피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는 11특기 갖기 실천을 위해 향토음식연구회, 빵사랑, 꽃누르미, 전통염색 등 4개의 분과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