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화사랑 온라인 전문 마케터" 육성 사업설명회를 가지고 있다.
2023 "강화사랑 온라인 전문 마케터" 육성 사업설명회를 가지고 있다.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센터장 윤정혁)은 지난 7월 18일 센타 회의실에서 강화사랑 온라인 전문 마케터 육성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서 박영만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 창업팀장은 8월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전문마케터 지원 신청을 받아 심사를 통해 16명을 선발한다고 설명했으며, 9월 1일부터 11월 말일까지 매월 1인당 7~13건의 강화군 내 소상공인, 전통시장, 중소기업, 관광자원, 특산물 홍보콘텐츠를 제작하여 자신의 SNS 계정에 홍보마케팅을 대행하고 그 비용을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에서 지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기간 동안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문가를 초청하여 매월 1회 4시간씩 전문마케터를 대상으로 전문성 향상을 위한 무료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온라인 마케터를 활용한 홍보/판로개척 희망 기업과 소상공인을 8월 18일까지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고 대상기업에 선정되면 온라인 전문마케터를 통해 홍보마케팅과 판로개척을 무상으로 진행할 수 있다.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 윤정혁 센터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코로나로 위축 되었던 강화군의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관광지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고 온라인 전문 마케터들에게는 교육과 실전을 통해 창업과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 한다"고 말하고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는 강화군의 홍보마케팅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화사랑 온라인마케터 모집 및 활용 기업/소상공인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 홈페이지(www.ganghwajob.kr) 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화사랑 온라인마케터 활용, 홍보/판로개척 희망 기업/소상공인 모집 포스터
강화사랑 온라인마케터 활용, 홍보/판로개척 희망 기업/소상공인 모집 포스터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