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 내는 배우 최민의 열연 기대

첩보액션영화 무저갱의 주연을 맡은 배우 최민
첩보액션영화 무저갱의 주연을 맡은 배우 최민

굿픽처스는 윤여창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OTT드라마 <망내인>, <벌크>를 집필하고 있는 주원규 작가가 각본을 맡은 첩보액션영화 <무저갱>이 이번 주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제작: 굿픽처스, 투자.배급: 조이앤시네마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기획: 최광래, 연출: 윤여창, 각본: 주원규)
배우 최민은 영화 <무저갱>에서 국적불명의 밤의 제왕 ‘콴’역을 맡아 다시 한번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최근 개봉한 영화<아수라장: 범털들의 전쟁>에서 말 그대로 살아있는 부산 건달을 연기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던 최민이 이번에는 어떤 케릭터를 선보일지 궁금하다. 그 동안 주로 반듯한 인물로 기억되는 케릭터를 연기했던 최민이 이번에는 어떤 케릭터로 관객을 찾을지 기대해 본다.
영화<무저갱>은 나쁜 녀석들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조동혁과 최민이 각각 ‘이준호’, ‘콴’역을 맡아 투 탑으로 이야기를 이끌며 거친 수컷들의 피 튀기는 무자비한 첩보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콴의 동생 역으로 출연하는 송용호 무술 감독의 주도하에 두 주연 배우를 비롯한 출연 배우들이 두 달 동안 고강도 영화액션무술 트레이닝을 했다고 한다. 박시연의 복귀작 이기도 한 이 작품에 ‘느와르 장인’ 이재용이 합류하며 한층 기대가 커졌다.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는 배우 최민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는 배우 최민

최민은 진짜 연길 사람으로 착각할 만큼 연길 말을 리얼하게 구사하는 것을 본 감독이 기획 단계에서 캐스팅 했다고 한다. 얼마 전 개봉한 영화<아수라장: 범털들의 전쟁>, 영화<고양막걸리 사수 대작전>에 이어 세 번째로 윤여창 감독의 작품에 출연하는 배우 최민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케릭터를 선보일지 기대 된다.
한편 최민 배우는 김성수 감독 연출한 정우성, 황정민 주연의 영화 <서울의 봄>에서 ‘오구민 장군’ 역할로 출연하며 겨울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