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호 과학자와 함께... 4가지 테마로 떠나는 특별한 고흥 우주여행 첫 선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코레일관광개발과 협업해 누리호 과학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우주 콘텐츠와 현장체험 등 4가지 테마로 떠나는 고흥 우주과학열차특별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여행상품은 고흥군과 코레일관광개발이 협력해 공동 기획했으며, 누리호 성공발사 기념 및 여름철 고흥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해당 상품은 열차비, 연계 차량비, 관광지 입장료 등을 결합한 12일 일정으로 여름방학 기간 중 812일과 192차례 운영된다.

서울역에서 출발하여 열차 내 라이브 방송 및 우주 과학 수업 이벤트, 나로우주센터&과학관, 녹동항 드론쇼, 팔영산편백치유의숲, 고흥우주천문과학관, 고흥분청문화박물관 등 4가지 테마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숙박할인 등 1인당 5만원의 여행비용을 지원하여 여행상품과 일정에 따라 157천원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각 회차별 선착순 200명에게만 판매되며, 코레일관광개발 누리집(www.korailtravel.com)에서 예약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이번 특별여행상품을 계기로 고흥의 우주테마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는 한편, 가족단위 체류형 관광객 유치와 지속적인 협력사업을 통한 공격적인 관광마케팅을 펼쳐 고흥관광의 매력을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