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HRD협회에서 주최하고 섬유센터 개최

(주)더키움그룹 김문경대표가 "2023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명강사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1995년 제정한 이후에 인적자원개발(HRD)의 발전과 교육문화에 기여한 기업, 교육기관, 인재에게 수여하는 최고의 상이다.

이번에 명강사 대상을 수상한 (주)더키움그룹은 THE(가치와 꿈을 더하는), KIUM(행복한 성장을 위해), GROUP(함께 모든 분들의 평안과 행복에 기여하는)이라는 슬로건으로 전문 리더십과 코칭교육을 전문으로 진행한다. 주로 HR컨설팅 및 조직문화 개선사업, 커리어 정부지원사업, 온라인 플랫폼 사업을 하고 있다.

(주)더키움그룹의 사업의 특징은 크게 세가지이다. 첫째, 현장기반 교육체계 수립, 역량기반 AI채용 솔루션, 데이터기반 리더십 교육과정 개발, 직무분석 및 경영컨설팅이다. 둘째, 코칭 자격프로그램, 커리어역량 강화교육, 생애설계 프로그램, 대학생 인재 양성교육이다. 셋째, 실시간 원격지원 프로그램, 동영상 콘텐츠 제작, 유튜브 영상제작 및 홍보, 이러닝 콘텐츠 개발이다.

김문경대표는 경영전략 특강 및 리더십 프로그램, 조직개발 솔루션, 컨설팅, AI채용 및 면접 등 다양한 분야의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집필활동도 활발하여 모두가 플레이어(2023, 플랜비디자인), 모두의 팀장(2022, 파지트), 시사속으로 생각속으로(2020, 누림북스)등을 출간했다.

김문경대표는 "리더십공학자로서 산업내 인사조직의 과학화, 기업의 HR 교육을 주로 하면서 성공적인 기업의 리더양성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대형병원, 호텔, 공공기관 등 다양한 기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강사 수상을 한만큼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