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창의적 학생 육성과 교육 기회 제공으로 개도국 경제 견인할 터

미국 캐롤라인대학교(Caroline University) 학사과정 및 대학원 석.박사 과정을 세계 어디서든 취득할 수 있는 미래형 교육시스템에 한국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들이 주목하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캐롤라인대학교(Caroline University)는 미국 연방정부승인을 받은 정식 학교로서 미국 본교의 수업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병행으로 수강하면서 미국 연방정부 승인의 학위 취득과 영어 능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로서 미래형 교육시스템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바쁜 직장인들이 공부하고 싶어도 주중에 몇 번씩 학교에 나가야 하는 어려움과 섬이나 고지대의 나라가 많은 지역의 한계점을 해결하고, 실시간이 아닌 학생이 필요한 시간에 언제든지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경제 선진국으로 성장한 한국의 경우 한국 교수들이 한국어로 강의하는 과정을 병행하기에 한국 직장인과 학생들이 계적으로 인정하는 미국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캐롤라인대학교 경영학과 김종주 교수는 “한국의 교육부도 대학교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글로컬대학을 선정하는 등 적극적인 교육개혁을 시도하는 시점에 미국 캐롤라인대학교의 혁신적인 교육제도는 한국 교육의 발전 방향을 제시해 준다고 볼 수 있다. 전 세계 창의적인 인재를 얼마나 많이 육성하는지, 또한 대학 교육의 문턱을 낮추고 선직국의 발전 노하우를 전세계에 전달하여 공존공영의 길을 교육이 견인하는 것이 우리가 교육에 노력하는 이유가 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미국 캐롤라인대학교 대학원 석박사 과정 안내
(2023년 9월 1일 개강 / 8월 15일까지 입학 마감)

• 미국 본교 수업(경영학석사와 경영학박사는 온라인 수업 가능)

• 미국 연방정부 교육부 승인의 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
진학 문의 : 캐롤라인대학교 경영학과 010-4477-1155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