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핀테크 디지털 ATM 플랫폼 기업 (주)다윈KS(대표 이종명)는 실물 부동산을 분산원장 기술을 통해 디지털 자산화하고 있는 기업 사하라 스트리트 리얼테크(대표 정민호, Han Ko)와 전략적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더불어 양사는 강력한 제휴 관계를 위한 상호 지분 투자도 완료했다고 밝혔다.

다윈KS는 글로벌 금융서비스 마켓에 반드시 필요한 전 세계 여권인식과 얼굴인증을 결합하여 비대면 KYC(Know Your Customer/본인인증)를 고도화했고, 한국을 자주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을 위해 Digital ATM/DTM을 통한 17개국 80여종 법정화폐(FIAT) 대상 다이렉트 외화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재 미국을 비롯한 75개국에서 운영 중인 Crypto ATM/CTM을 국내 최초로 설치, 운영하기 위해 20203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심사를 통한 규제샌드박스인증(신속확인/블록체인 플랫폼(DPEC) 기반 Crypto ATM & POS 운영)을 득했고 최근에는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증 진위확인 단말기 성능시험'을 통과한 기술집약형 테크핀 기업이다.

사진 : 다윈KS가 개발한 외화환전 DTM / ATM 모델 시리즈
사진 : 다윈KS가 개발한 외화환전 DTM / ATM 모델 시리즈

사하라 리얼테크는 미국, 한국에 기반하여 국내에서 부동산 자산 분야에 리조트 & 팻 호텔로 차별화하여 STO를 준비 중인 기업 중 독보적 선두기업이다.

2018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 평창 알펜시아 사하라 리조트 & 펫 호텔과 가평 사하라 글램핑 & , 영흥도 바닷가 리조트 & 펫 호텔, 제주 애월 등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또한 파트너사인 오션스타 리조트 전국 60개 호텔 및 리조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다윈KS 이종명 대표는 호텔, 리조트에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이렉트 외화 환전해외송금, 지불결제, 텍스리펀드(시내환급) 서비스 제공을 위한 디지털(크립토) ATM & POS 공급을 계획하고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비대면 KYC(본인인증)AML(자금세탁방지) 준수가 필수인데, 관련 기술을 적용한 ATM 기기를 전국 약 100개 이상으로 예상되는 리조트와 호텔에 설치 요청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세계 최초로 FIATCRYPTO를 결합시킨 다윈KS의 디지털 ATM Bank 플랫폼은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24시간 비대면 혁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