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신청과 추첨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영등포시장역 미스터리 현상, 심령스폿 등장?
-디아블로4 기대에 미치는 긍정적 효과.

5월26일 영등포시장의 공포스러운 비밀의 현장에 직접 기자가 참여해 보았다.

영등포시장 출구를 따라 나가 B2 층에 도착하면 세븐일레븐 바로 옆에 위치한 상황실을 찾을 수 있다. 현장에서 신분증 확인과 안전 동의서 작성을 마치고 임시 현장 상황실에서 이교도, 악마, 제물과 관련된 스크랩과 최근 영등포 시장에서 일어난 미스테리한 사건들을 SND 뉴스(픽션)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현장은 상당히 어둡지만 안전 요원들의 안내를 통해 수월하게 조사할 수 있었다. 상당히 디테일이 있는 표현과 효과음, 이펙트에 깜짝깜짝 놀랐지만 단서들을 하나하나 조사하고 마지막에는 원흉이라 할 수 있는 존재에 의한 스릴 넘치는 현장 시나리오까지 구현되어 즐거움이 배가 되었다.

최근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액티비전 블리자드사의 '디아블로4'를 배경으로 한 헬스테이션 행사는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 (https://www.blizzard.kr/ko/diablo4/) 온라인 신청을 통해 5월 12일부터 6월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미스터리한 사건 현장을 조사하고 탐험을 마치면 체험 완료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헬스테이션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탐험 신청 외에도 온라인으로 영상을 통해 사건을 조사하여 조사 의견서를 작성,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눈송이 포인트, 피 꽃잎 칼날 증정 및 추첨을 통한 디아블로4 일반판 당첨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리지널 디아블로 시리즈에서 느낄 수 있었던 공포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헬 스테이션 행사에 대한 기존 팬들의 반응이 대체로 좋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