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기장군지회 정관읍 제1분회 김도봉 회장
(사)대한노인회 기장군지회 정관읍 제1분회 김도봉 회장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사)대한노인회 기장군지회 정관읍 제1분회 창립총회를 지난 6일 오후2시 동부산농협 정관지점 2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사)대한노인회 기장군지회 오정부 지회장을 비롯하여 정관읍제1분회 소속 43개 경로당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초대 1분회 회장으로 예림리 김도봉후보가 당선되어 창립총회와 취임식이 진행됐다.
기존 정관읍분회는 82개 경로당으로 구성되었으나 많은 수의 경로당과 회원들 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관계로 상위기관에 분리 요청을 했다. 이에따라 정관읍 제1분회 및 정관읍 제2분회로 분리되었고, 1분회는 43개 경로당, 2분회는 39개 경로당으로 편성됐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사)대한노인회 기장군지회 정관읍 제1분회 창립총회에서 축사를 하고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사)대한노인회 기장군지회 정관읍 제1분회 창립총회에서 축사를 하고있다.

창립총회에 참석한 정종복 기장군수는 “정관읍제1분회의 창립을 축하드리며,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정관읍 분회를 잘 이끌어 주신 전분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정관읍제1분회가 새롭게 설립된 만큼 앞으로 1,2분회가 더욱더 활성화되기를 기대하며, 기장군에서도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정관읍제1분회 김도봉 회장은 "창립총회에 참석해 준 정종복 군수외 내외빈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정관읍제1분회 회원들과 함께 노인들의 건강과 권익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