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주관
- 일반, 특별, 우수 부문으로 총 330만원 상당 지원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센터장 김재기)는 3월 2일부터 24일까지 ‘신규 및 우수 노인일자리 발굴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신규 노인일자리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를 접수받게 되는데 학생 등 일반인은 일반부문,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종사자 및 관계자는 특별부문,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은 우수부문에 각각 지원할 수 있다.
각 부문별 내부, 외부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우수상은 50만원, 우수상은 30만원 등 총 33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된다.
김재기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장은 “격년으로 신규 노인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해왔다”며 “금년에는 특별히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에서 진행한 우수한 노인일자리 아이디어도 발굴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관심을 촉구했다.
그동안 발굴된 신규 노인일자리 아이디어로는 경기-GS시니어동행편의점, 시니어스팀세차, 농작물 채소키트 제작 등 아이디어에서 머물지 않고 실제 사업으로 확장된 사업들도 있어 양질의 노인일자리 발굴에 공모전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접수는 오는 3월 24일까지이며,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누리집(gg.go.kr/oldman_job)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는 신청서를 통해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031-222-602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