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니어층 경험과 지식, 경제 가치로 연결하고 전파하는데 일조하기로

 JoY153대표오계백 IYS의료협동조합총재김민호 공동대표
 JoY153대표오계백 IYS의료협동조합총재김민호 공동대표

(주)JOY 153(대표 오계백)과 IYS  의료협동조합(총재 김민호)은 2월17일(금)오후2시에 청담동 남강빌딩8층 JOY153 본사에서 업무협약식(MOU)를 체결했다.
이날 두 회사는 상호협력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해 공동관심사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 및 인적  물적 교류를 위한 네트워크 구성과 시니어의 경험과 지식을 경제 가치로 연결 및 전파하고, 교육, 기술, 능력 지원 및 홍보 등 양 기관의 발전에 필요한 사업 협력을 함께 하기로 했다.
JOY153(대표 오계백) IYS 의료협동조합 (총재김민호)은 협약식을 진행하며 여가(Leisure), 건강(Life), 배움(Learning), 일(Living) 4L을 기반으로 망설이지 않는 시니어들이 함께 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희망찬 시작을 알렸다.

 JOY153대표오계백 참석한 사업자들에게 설명을하고있다
 JOY153대표오계백 참석한 사업자들에게 설명을하고있다

IYS의료협동조합(총재 김민호)은협약식에서 MOU를 체결한 것을 의미있게 생각 하며 시니어들이 사업을 운영하거나 창업을 하거나 재취업을 할 때 기존 사업이나 직업 보다는 본인이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분야의 직업진로를 개발하여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JOY153오계백 대표와 IYS의료협동조합 김민호 총재는 인적자원을투입하여 교육과 컨설팅을 통하여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YS의료협동조합 총재김민호 사업설명과인사말을하고있다
YS의료협동조합 총재김민호 사업설명과인사말을하고있다

IYS의료협동조합 김민호총재는영남대학교 경재학석사를 취득하고, (사)한국청소년동아리연맹중앙회 총재역임, (사)한중문자교류협회 영남총재 역임, (사)한국청소년동아리연맹대구경북 총재역임, 현재세계청소년학교 교육신문편집장, 현재오호평생교육원관리원장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전국에 회원이 100만명에 이르며 회원이 되면 의료혜택을 무료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조이153 기업은 소상공인들과 소비자가 직접 물물교환을 통한 유통풀렛폼 시스템을 통해 저렴하고 좋은 물건들과 서비스를 소비하도록 하는 회사로서 2022년5월에 런칭하여 단기간 5만명이 넘는 회원을 확보하며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귀추가주목된다.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건강, 사업, 교육과 목표를 설정하고  생산적인 삶에 필요한 실무 지식, 기술을 제공하는 한편, 리더십과 잠재력을 개발하여  바람직한 영적, 경제적, 사회적 가치와 긍정적인 업무 태도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자 한다.

JOY153 유통플렛폼의 특징은 간단하지만 아주 매력적이다.
첫째, 회원모집이 가장 중요하므로 60% 케시백을 지급하며 둘째, 물물교환을 통해 60%  캐시백 지급, 셋째,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 넷째, 무엇이든 사고 팔수 있는 결제수단이라는 특징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매주 사업설명회가  매주(금) 오후2시 강남구 청담동 남강빌딩 8층 본사 강의실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