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본부 총재 김호일 대한노인회장 주관으로 지난6일 대한노인회 중앙회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3도전한국인 신년회에서 김보미 대한민국 축복봉사단 설립대표가 경기도 회장으로 위촉되었다.

도전한국인본부(대표 조영관)와김보미 단장은 도전한국인본부가 지향하는 꿈,희망, 도전에 운동본부에 취지를 고취하는 글로벌 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협력하며 경기도 전 지역에 지회장선임하여 도전하며 봉사하는 대한민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하였다.

김보미 단장은 보건학사ㆍ사회복지학사 경영학석사ㆍ고려대명강사최고위 수료하고 중앙대 대학원 의회학과 학업중이며 ㆍ심리사회복지학 박사에 도전중이다.한국자살예방센터 구리 남양주 지부장으로 늘 도전하며 봉사하는 젊은 리더이다.고려대 명강사 최고위과정 명강사 대상과2021년대한민국문화교육대상ㆍ2022년생명교육대상 2023한국강사신문 선정 자살예방과 폭력예방부분 명강사 대상을 수상하는등 교육부분의 전문교육가로 다방면에서 활동중이며 대한민국 축복봉사단 설립대표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동물보호특별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사람과 동물에 사회복지에 앞장서고있다.

저서로는 명강사 25시공저ㅡ세상을 향해 꿈을 품다 ㆍ지금사랑하고 다시 사랑하라 시집 1.2편이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