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지난 10월 23일(일)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에서 제3회 성동구회장배 유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성동구 체육회가 주최하고 성동구 유도회가 주관하였으며 성동구청, 서울특별시 체육회, 서울특별시 유도회에서 후원을 했다.
성동구 유도회 윤용발회장은 대회사에서 "성동구회장배 유도대회는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의 팬데믹으로 3년만에 개최하였으며 모든 유도인들이 어려운 시간을 보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동안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하였다.
또한, "울산에서 개최한 제103회 전국체전에서 -70kg 국가대표 박다운 선수가 전경기를 한판승으로 금메달, -52kg 이동현 선수가 값진 동메달을 획득하였으며 단체전에서 박다운 선수, 임보영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하였으며 성동구 유도회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김형구 성동구체육회 회장은 축사에서  "성동구 유도회 윤용발 회장님을 비롯한 대회 관계자분들이 행사를 완벽하게 준비해서 선수들이 평소에 갈고 닦은 기량을 더욱 잘 발휘할 수 있을 듯 하며, 나아가 유도를 통해 몸과 마음을 수양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 표창은 이재원 교육위원장, 홍익표 국회의원 표창은 신영덕 총무이사, 박성준 국회의원 표창은 최재두 심판위원장, 김현주 성동구의장상은 이철원 이사, 김형구 성동구체육회장상은 이훈구 생활체육위원장, 이천우 서울특별시 유도회장상은 허인구 이사, 윤용발 성동구 유도회장상은 손종현 경기위원장이 수상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우리 성동구 유도회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 여러분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멋진 경기를 보여주기 바란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