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코리아 2022 FUN엑스포 프라모델 피규어 전시관

2022년 8월 14일. 건담을 비롯한 유명 애니메이션, 프라모델 전시 및 판매를 진행한 FUN 엑스포가 큰 인기와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 종료되었다.

 FUN 엑스포 2022 프라모델 피규어 전시관 입구
 FUN 엑스포 2022 프라모델 피규어 전시관 입구

이번 행사에서는 반다이남코 코리아가 중심이되어 건담,드래곤볼,나루토,귀멸의칼날,포켓몬스터,슈퍼로봇대전,가오가이거,가면라이더,울트라맨,디지몬,우마무스메 등의 다양한 프라모델과 피규어를 선보였는데,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피규어도 깜짝 공개되어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장을 둘러보면서, 스탬프를 찍는 이벤트는 어떠한 불편 요소나 문제없이 수월하게 진행되었으며 관객들이 피규어와 프라모델을 보다 집중해서 살펴볼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였다. 관객이 직접 앉아서 참여 가능한 오픈 무대 역시 많은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 진행되었다.

또한, 전시된 프라모델들을 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기억해 두었다가 판매 센터에서 구입하는 절차도 빠르고 수월하게 진행되어 마음에 들었다. 기자와 동행인은 추억의 디지몬 프라모델과 SD 건담을 구입하였는데, 다양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프라모델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느꼈다. 전시관에서는 프라모델 뿐만 아니라 반다이남코의 최신 게임들도 플레이 가능했다.

최근 용산, 국제전자센터등을 비롯하여 오프라인 으로 게임과 프라모델 피규어 전시, 판매를 하는 업체들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떨어진 추세로 보이면서 많은 걱정을 하였는데.. 이번 FUN 엑스포를 통해서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프라모델,피규어를 사랑하는 분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다음 애니메이션 게임 행사를 예고하는 AGF 2022가 주목된다. 
 다음 애니메이션 게임 행사를 예고하는 AGF 2022가 주목된다. 

행사는 마지막으로 AGF(애니게임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리는 부스와 굿즈로 마무리 되었는데, 애니메이션 게임을 사랑하는 분들의 새로운 모임의 시작을 알리는 느낌을 주었고 다음 키덜트 행사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