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헬름 폰 할러, 라이산도 AG 최고재무책임자에 임명 사진제공 = Lysando AG
빌헬름 폰 할러, 라이산도 AG 최고재무책임자에 임명 사진제공 = Lysando AG

항균성 단백질 시장의 선두 주자인 라이산도(Lysando AG)가 올 3월 빌헬름 폰 할러(Baron Wilhelm von Haller)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카운트 마르쿠스 마투시카 데 그리펜클라우(Count Markus Matuschka de Greiffenclau) 라이산도 이사회 의장은 “빌헬름 폰 할러는 글로벌 금융 및 비즈니스 운영 분야에서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경험을 했다. 또 여러 해에 걸쳐 아틸라이신(Artilysin®) 기술을 습득했다. 이러한 경험은 CFO라는 새로운 직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회사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회사가 이룬 발전으로 빌헬름 폰 할러가 적임자라는 것을 확인했다. 빌헬름 폰 할러 신임 CFO는 이미 라이산도에 중요한 자극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빌헬름 폰 할러는 2022년 3월 1일 CFO로 취임했고 현재 여러 감독위원회 및 자문위원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빌헬름 폰 할러 신임 CFO는 “몇 년간 특히 전염병 관련 의학의 혁신이 매우 중요해졌다. 라이산도는 박테리아 감염을 퇴치할 수 있는 가장 유망한 기술 가운데 하나를 개발했다”며 “수십 년 동안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보적인 기업인 라이산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