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교류 증진과 전문능력 지원 등을 통한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기로 하였다.

교육부 인가 사단법인 창직교육협회(이사장 문성식)2022년도 새로운 어젠다 창출을 준비하면서 2022617() 오후 2시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총장 김광수)와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MOU 기념사진
MOU 기념사진

양 기관은 상호 교류 증진과 전문능력 지원 등을 통하여 발전을 도모하며, 주요 사업으로는 공동 관심사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 및 인적 교류를 위한 네트워크 구성, 양 기관의 협의를 통해 교육, 기술, 능력 지원 및 홍보, 기타 양 기관의 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에 관한 협력을 하기로 하였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총장 김광수)현재 학교 핵심 역량을 보면 빅데이터, AI, 사물인터넷, 로봇 등 미래 기술을 아우르는 교육을 통하여 인재를 배출하고, 장학제도 확대를 통한 학생들의 부담을 경감하며, 복수 전공과 조기졸업제도를 활성화하고, ()창직교육협회의 우수한 교수진과의 협력을 통하여 4차 산업혁명과 N잡러 시대에 걸맞는 맞춤형 교육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겠다.”라고 하였다.

()창직교육협회(이사장 문성식)“()창직교육협회는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와의 상호 협력을 위하여 소셜미디어 전문가들의 참여와 창직, 메타버스, 라이브 커머스,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을 확대 적용해 간다면 여러 분야에서 협력과 상생이 가능하다.”라고 하였다.

()창직교육협회(이사장 문성식)교육부 인가 비영리 사단법인으로서 신 직업을 만드는 교구와 교육과정을 개발하여 개인, 대학, 일자리 관련 기관들을 대상으로 창직 컨설턴트 양성과정과 다양한 창직가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창직 교육포럼을 통해 신 직업 및 창직 전문가를 양성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서로 협업을 통해 창직가가 단기간에 자립할 수 있는 토양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