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OOP 1박 SUCCESS Seminar 세미나 개최
GCOOP 1박 SUCCESS Seminar 세미나 개최

협동조합 GENERAL BIO( 이하 GB ) / GCOOP (이하 GC) ( 대표 서정훈,정석근 ) 6월 3일,4일 양일간 "퀀텀점프를 위한 결단과 화합 " 을 단양 소노문 2층 도담삼봉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성황리에 개최했다.

GC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향후 미래 비전과 제품 경쟁력 , 네트워크 마케팅 동향과혁명 , 생산.자산 활동 , 시장 , 산업 등 전반적인 기술을 습득하는데 주고 최신 경제 동향 및 주요 이슈에 대한 정보를 공유 자리로 행사가 진행됐다.

6월 03일 (금) 세미나 시작에 앞서 GC 정석근 대표 개회사로 " 더운 날씨 속에 전국각지 GCOOPER 세미나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 세미나를 통해 스폰서와 파트너 같이 성장 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 끝맺음으로 김연선 BD의 지쿱 회사 소개를 강연했고 김유신RD가 지쿱 보상플랜 및 비전을 발표하고 허선희 박사가 지쿱 제품 중 체질에 맞는 아로마 향수 치료법을 강연했다.  문호성 CW가 현실점검을 통한 향후 미래 동향을 토대로 객관적으로 대비하고 있는지, 그 해결방법은 WHY GCCOP 인지 강연하고 GC 서정훈 대표의 지쿱 미래 비전이 무엇인지 발표를 진행했다.

왼쪽부터 한국IT경제신문 김경민 편집인 과 설득의 방법 GCOOP 문호성 CW
왼쪽부터 한국IT경제신문 김경민 편집인 과 설득의 방법 GCOOP 문호성 CW

6월 04일 (토)은 실제 지쿱 제품을 사용하고 고객분들의 체험 사례를 남지영 SP 와 박수민 GD가 시연회를 가지고, 박민화 RD는 성공의 길 : 3행 실천 주제로 발표한다.  김은조 RD는 네트워크의 인문학 강연하고 박민숙 RC가 최고 리더의 리더쉽 강의 진행을 했다.

GCOOP 관계자는 " 미래의 가장 큰 이슈가 될 시장 중 하나를 꼽는다면 당연히 안티에이징 산업과 헬스케어 시장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초고령 사회로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신체적 건강회복 즉 질병의 치료 중심에서 건강의 유치 및 증진 등의 사전 예방적 건강관리의 개념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확대가 주축을 이루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